국내여행

나를 위한 휴가 제대로 즐기기 경기도 호캉스 추천

우울한동창회 2022. 5. 11. 10:17

호캉스

가평 호텔

스위티안

#호캉스 계획할 때

어떤 기준으로 고르시나요?

포근한 침구? 조식? 수영장?

저는 뷰 포기 못하고

수영장도 있어야 하며

조식 석식 다 먹을 수 있고

침구는 당연히 깨끗하고 포근해야 하며

나를 위한 자쿠지도 있어야 합니다.

 

#경기도호캉스추천​

 

완벽한 내 돈 내산 후기

 

#가평호텔스위티안

 

 
 

 
 
 
 

호텔뷰 끝내줍니다

강을 바라보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자쿠지 물을 받아 피로도 풀고

경치 구경도 합니다.

벌써 제가 원하는 조건을

다 가지고 있는 호텔

침구도 포근하고 방도 깨끗하고

깔끔해서 대만족

 
 

​#인피니티풀

물놀이는 언제나 즐겁죠

야외 인피니티 풀이라 답답하지도 않고

#온수풀

물도 따뜻해요

 

썬 베드에 누워만 있어도 힐링입니다.

 
 

물놀이를 실컷 즐긴 후

샤워를 마치고 호텔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저는 패키지 상품으로 예약했습니다

3인이라 파스타 피자 리조또 中 2개 선택

스테이크는 각자 1개씩 나와요

샐러드 식전 빵 나오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차 제공됩니다.

식전 빵이 마늘향 가득하게 갓 구워 나와

정말 맛있었어요

물놀이하고 난 후 먹어서 더 꿀맛

다음날 아침 #호텔조식

방으로 9시에서 10시 사이에 배달해 줍니다

조식까지 완벽합니다.

퇴실 11시 시간 맞춰서 체크아웃

1박은 역시 아쉬워요

다음엔 2박으로 다녀와야겠어요


나를 위한 #휴가 제대로 즐기기

호캉스

호텔 안에서 물놀이

고급 진 레스토랑에서 칼질

조식까지 해결

자쿠지에서 피로도 풀어요

완벽한 호캉스였습니다.

호캉스 즐길 준비되셨나요?

다가오는 휴가는 호캉스로 추천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