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행복한 추억 만들기 프로젝트 제주도여행 일기

우울한동창회 2022. 5. 5. 11:49

제주도여행

떠나요~ 둘이서 모든 것 훌훌 버리고

제주도 푸른 밤 그 별 아래

집에서 짐을 싸는 그 순간부터

여행의 즐거움이 시작되죠

이것저것 챙기며 들떠있는

나의 모습을 발견하곤 합니다

김포공항 도착!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됩니다

출발

 

 
 

대한항공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고 안으로 들어가서

게이트 1~10 방향으로 걸어가다 보면

칼라운지 표시가 보입니다.

간단한 쿠키 과자 음료를 즐기며 기다립니다.


 
 

숙소 도착

단독 펜션이라 우리 가족만 이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연북정연가

 
 

​#제주동문시장

먹거리를 이것저것 사긴 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청년 사장님들로 보이던데 음악을 어찌나 시끄럽게 틀어놓고 춤추면서 음식을 만들던지요..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정신없고 시끄럽고.  음식도  그냥 그렇고 

 
 

숙소가 바다 근처라

제주 바다 구경 실컷 했지요

제주 #해녀김밥 본점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다 보면서 김밥과 라면을 먹을 수 있어요

해녀 김밥 전복 김밥 딱새우 김밥

종류별로 시켰어요

눈으로도 먹고 입으로도 먹는

김밥이었어요

너무 이쁘죠?

 
 

감귤따기 체험도 즐겨요

 

#제주자매국수

공항 근처에 위치한 자매 국수

#고기국수

국물이 끝내줍니다

제가 돼지 냄새 민감한 편이라

고기 국수 못 먹을까 봐

비빔국수를 시켰는데.. 후회했어요

돼지 누린내 1도 없는

깊은 국물 맛을 잊을 수가 없어요

또 방문하게 된다면 고기 국수를

꼭 다시 먹고야 말겠어요

 
 

#제주갈치왕

갈치 무조건 먹어줘야겠죠?

갈치가 정말 커서 먹어도 먹어도 있어요

너무 행복했어요

밑반찬들도 골고루 다 맛있고요

고등어구이가 나오는데 촉촉하니

잘 구웠더라고요

엄치척!

 
 

#제주대우정

#전복돌솥밥

마가린 넣고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여행은 뭐니 뭐니 해도 맛집투어

제주도 아무것도 안 하고

숙소에만 있어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쉬다가 맛있는 거 먹으러 가고

쉬다가 또 먹으러 가고

힐링의 연속이었던 여행이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먹어봐야 할게 많았던

#제주여행일기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 즐거운 주말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