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베트남 나트랑 혼총 카페 사일런트 스파 메이플 호텔 자유 여행 코스 추천

우울한동창회 2022. 5. 17. 17:45
나트랑 자유여행
1. 혼총 카페
2.사일런트 스파
3.메이플 호텔

 

저는 먼저 #혼총카페 방문하였습니다

 

우버 앱을 깔아서 택시를 타고 이동

 

바다 구경도 하고 악기 연주도 관람하고 음료도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요

 

 

 
 
 
 

우리 집 꼬맹이는 저 돌다리를 백 번은 왔다 갔다 한 것 같아요

저는 무서워서 멀리서 구경만 하고 남편님이 고생 하였지요..

 
 

​피곤해서 커피가 맛있었는지 베트남 커피라 맛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커피가 정말 꿀맛이었어요

경치구경도 실컷하고 좋아요

꼬맹이는 옆에서 아이스크림 먹느라 정신없어요

가족사진 한 컷 남기고 다음 장소로 이동

 
 

# 사일런트 스파

베트남 왔으면 #마사지 필수 코스

깔끔하고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 가족 셋이 나란히 마사지를 받으니 행복했어요

딸도 옆에서 마사지 받는데 얼마나 귀엽던지 "아 시원해" 이러면서 가만히 있더라고요

 
 
 
 

#메이플호텔

타국의 향기가 느껴지는 호텔 들어가는 입구 골목길 

 

 
 
 
 

메이플 호텔

#루프탑수영장 #인피니티풀

나트랑 해변 도로를 따라 있는 호텔 중 손에 꼽을 정도로 높은 층수를 자랑해요

그래서 그런지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예술입니다.

스카이바에서 칵테일 한 잔을 즐겨줍니다.

만족스러운 호텔 일정으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베트남 #나트랑자유여행 #여행코스 추천 어떠셨나요?

 

저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편이라 어느 나라를 가더라도 혼자 계획하고 예약하고 알아봐요

조금 피곤하긴 하지만 그래야 기억에 더 오래 남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것을 먹고 원하는 것을 구경해서 좋더라고요

나트랑 자유여행 3탄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