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캠핑 장비 없이 즐겨요 캠핑 식당 경기도광주 남한산성 설맥바베큐

우울한동창회 2022. 4. 30. 21:39

캠핑하고 싶지만 장비부터 시작해서

텐트 치기까지 걱정 많은 분 계시나요?

저희 가족은 캠핑하고 싶다는

생각만 10년째 하고 있답니다

장비 사는 비용도 만만치 않고

텐트 치는 과정이 쉽지 않아서...게으름뱅이라   힘드네요

그러다 #캠핑식당 발견

바로 여깁니다 여기

몸만 가면 됩니다

불멍 할 수 있고 #바베큐 먹고

가벼운 배드민턴 운동까지 완벽합니다

서울 근교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설맥바베큐 고고



 
 

마음에 드는 자리 선정 완료

텐트 안에 에어매트리스도 있어

편하게 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비용 추가입니다

 
 

배드민턴도 즐겨주고 공놀이도 합니다

신나서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우리 꼬맹이들

우리는 어떤 민족입니까?

고기 민족! 바비큐 민족

캠핑식당을 왔으면 고기를 빼놓을 수 없죠

역시 야외에서 먹는 바비큐 맛이란

환상적입니다.. 이런 게 행복이지요

해가 지기 시작하니 사장님께서

불을 피워 주십니다.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멍을

시작하는 건가요?

 
 

저녁 시간에 꼭 방문해 주세요

알전구에 불이 하나씩 들어오니

너무 이쁘네요

분위기에 취해보아요

 
 

다들 행복해 보이지 않나요?

 
 

흔들 그네를 지나칠 수 없죠

 
 
 
 

오늘의 하이라이트 사진입니다

불멍사진은 언제나 옳아요


 

다 같이 즐겨요

캠핑 장비 없이 바로 떠나는 캠핑식당

모두 즐길 준비되셨나요?

이번 주말 데이트 어떠신가요?

먹고 즐기고 놀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당신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