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아이와 즐겁게 놀아요 서울숲

우울한동창회 2022. 4. 28. 17:15

서울숲

다가오는#어린이날

계획 있으신가요?

#서울숲

어떠세요?

자전거타기

토끼 사슴 동물구경하기

 

김밥 도시락 싸서 소풍가기

놀이터 #미끄럼틀

 

#아이랑가볼만한곳

#서울놀거리 #서울데이트

#아이랑놀기

 

추천입니다

 

 

서울숲 미끄럼틀

 

서울숲 하이라이트 미끄럼틀 타기

제가 타도 재밌어요

놀이터에서 이렇게 긴

미끄럼틀 처음 봤어요

신나신나


 
 
 
 

#자전거대여

5번 출입구 쪽에

자전거 대여하는 곳이 있어요

저는 심각하게 길치라서

찾아가기 힘들었어요

​#2인용자전거 빌려서

신나게 질주했답니다

 

서울숲2인용자전거

 

 

 
 

토끼 사슴 구경도 해요


 
 
 
 

​곤충식물원

개구리, 자라, 식물 구경도 했어요

 


 
 
 
 
 
 

​#숲속놀이터

#물놀이터

 

미끄럼틀 타고 2인용 그네 타고

뱅글이도 타고 구름사다리도 건너고

놀이터에서만 놀아도 시간이.. 금방 가요

​모래놀이 역시 실컷 할 수 있어요

근처에 수도가 있어서 물 담아서

모래성 쌓기 놀이도 많이들 하더라고요


 
 

김밥 포장해서 가서 먹었는데

꿀맛입니다

밖에서 먹으면 다 맛있죠

김밥 먹고 벤치에 누워서 쉬었답니다


 
 
 
 

곳곳에 체험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좋았어요

소원 들어주는 폭포에서

동전도 던져보고

파같이 생긴 징검다리도 건너보고

그물망도 건넜어요


아이들 놀이터도 잘되어 있고

동물. 곤충 식물 구경도 할 수 있고

도시락 간단히 싸서 소풍도 갈 수 있답니다.

하루 종일 놀아도 다 구경 못할 만큼 커요

저는 우리 집 꼬맹이한테

5시간이나 잡혀 있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엄마 쓰러짐

어린이날 #주말가족나들이

추천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