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4

가족 이벤트 추천 한약 용돈박스

한약 용돈박스 ​ 추석 큰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 해마다 돌아오는 명절은 부담 아닌 부담을 느끼는 것 같아요 ​ 가족 선물도 고민해야 하고 용돈도 드려야 할 것 같고 ​ 결혼한 며느리들은 음식 할 생각으로 벌써 걱정이 됩니다.. ​ 하지만 오랜만에 모이는 가족들을 보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지요 ​ 저는 결혼한 주부로 양가 부모님 선물을 매번 고민합니다. ​ 선물만 드릴 수 없어서 항상 용돈도 같이 드리곤 하는데 ​ 비용이 부담이에요.. ​ 선물만 드리면 내심 용돈을 기대하지 않을까 싶고 ​ 그렇다고 돈만 드리는 것도 성의 없어 보이지 않을까 ​ 걱정 또 걱정 ​ 그러다 현금을 조금 더 재미있고 특별하게 선물처럼 드리는 게 어떨까 생각해 봤어요 ​ 요즘 핫한 허니 제이 안무가님이 나 혼자 산다에서 ​..

카테고리 없음 2022.08.22

경기 아이랑 가볼만한곳 추천 수영장카페 양주 카페하우스

수영장카페 양주 카페하우스 엄마 심심해! 아빠 심심해! ​ 매일 심심하다고 조르는 아이를 위해 ​ 주말 동안 방학 동안 ​ 어디를 가나요? ​ 아이들 물놀이할 수 있고 어른들은 방갈로에서 편히 쉬면서 커피 한잔할 수 있는 ​ 수영장 카페 어떠신가요? ​ ​ 아이들 좋아하는 에어바운스도 있습니다 ​ ​ 방갈로 이용하실 분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 3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 짜잔 어떠신가요 ​ 밖에서 바라만 봐도 아늑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 ​ 에어컨도 켜서 시원하고 누워서 쉴 수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 가볍게 방방이 위에서 점프점프 ​ 놀면서 몸을 풀어줍니다 ​ ​ 마당이 넓어서 배드민턴 공놀이 다 가능합니다 ​ ​ 본격적인 물놀이 타임 물총 놀이도 하고 튜브도 타고 ​ 언제나 즐거운 물놀이 ​ ..

카테고리 없음 2022.08.18

건강하게 살기 프로젝트 굽은등 라운드숄더교정

라운드 숄더 교정 여러분의 어깨는 안녕하십니까? ​ 굽은 등 일명 라운드 숄더는 어깨가 앞으로 말려있는 체형입니다. ​ 내가 라운드 숄더인지 쉽게 구분하는 방법 알고 계시나요? ​ 먼저 자연스럽게 양팔에 힘을 빼고 서 보세요 ​ 이때 손 모양이 어떠신가요? ​ 손등이 앞쪽을 향하여 보고 있는 분들은 전형적인 라운드 숄더입니다. ​ ​ 손등이 앞으로 향하여 있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 또한 앞쪽 가슴 근육이 타이트하게 짧아져 있어서 어깨가 내 회전이 잘 안됩니다. ​ ​ 어깨가 내 회전이 잘되지 않으면 이렇게 뒤쪽으로 양손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 유명한 여자 연예인들 보면 양손 뒤로 잡은 사진 올리는 모습을 종종 보곤 하죠 ​ ​ 등 근육이 늘어져있어서 등 근육이 제대로 힘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 그렇..

카테고리 없음 2022.08.18

분당 서현 맛집 그집 판모밀 찐만두 맛집

분당 서현 맛집 판모밀 맛집 만두 맛집 그집 ​ 영업시간 11:00~21:00 ​ 건물 주차장 있음 ​ 저는 AK 건물에 주차합니다 ​ 빨리 먹게 되는 메뉴라 식사하고 난 다음 ​ AK에서 쇼핑하고 디저트 사는 코스 굿 ​ 메뉴는 간단합니다 ​ 저는 항상 판모밀과 만두를 주문합니다 ​ 음식이 항상 빠르게 나와서 좋아요 ​ ​ 사장님 추천대로 ​ 파 1스푼 무즙 2스푼 겨자 약간 ​ 소스 완성 ​ 제 입맛에는 파랑 무 즙을 아낌없이 더 넣는 게 맛있었어요 ​ 입맛대로 조절하세요​ ​ ​ 탱글탱글 메밀면 사리가 2개 나옵니다 ​ ​ 사리를 소스에 적셔서 먹으면 꿀맛 ​ 사리 2개 중에 1개를 전부 넣어서 먹으라던 추천을 뒤로하고 ​ 조금씩 넣어서 먹었더니 면사리가 불어서 나중엔 맛이 없었어요 ​ 추천대로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