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3

화성 아이와 가볼만한 곳 동탄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실내 테마파크 아이가 10살 정도 되니 웬만한 키즈카페는 다 가본 듯합니다. ​ 이색적인체험 할 수 있는 실내테마파크 없을까 고민하다가 ​ 경기 화성 동탄에 위치한 ​ 디스커버리네이처스케이프 찾았지요 ​ 이곳은 뭐라고 한마디로 소개하기가 힘들어요 ​ 정말 이색적인 곳입니다 ​ 번지점프, 클라이밍 체험도 할 수 있으며 ​ 아이들 미끄럼틀도 있습니다. ​ 또한 눈앞에 펼쳐진 대자연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 그럼 이제 출발!! ​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0:00 ​ 네이버에서 예매하고 가면 저렴합니다 패키지 이용권도 있어요 ​ ​저는 썸머 패키지를 예매해서 이용하였습니다 ​ 패키지에 음료 교환권 포함입니다. ​ 입장하면 팔찌처럼 착용하는 D 밴드와 ID 카드를 줍니다 ​ 회원가입을 한 ..

카테고리 없음 2022.07.27

아이와 즐겁게 쇼핑하는 기흥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아이와 놀면서 쇼핑해요 아이와 쇼핑하기 힘드시죠? 엄마는 이것도 보고 저것도 봐야 하는데 아이는 '다리 아프다' '집에 가자' '집에 언제 가냐'라고 조르면서 엄마를 힘들게 하지요 #기흥롯데프리미엄아울렛 추천합니다. 아이도 지루해하지 않고 놀 수 있고 엄마 아빠는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답니다. #vr체험 롤러코스터, 보드 타기 2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1인당 5천 원 저는 롤러코스터 탔어요 코로나 시대에 위생상 안대를 착용하고 이용하였습니다. 흥미진진하게 정말 재밌어요!! 화면도 실제로 롤러코스터 타는 것처럼 입체적이고 의자도 움직이고 바람도 나오고 돈 아깝지 않은 즐거운 체험이었답니다. 어떤 꼬맹이는 무서웠던지 울더라고요 하지만 저와 우리 집 공주님은 즐겁고 신나게 즐겨주었답니다 야..

국내여행 2022.07.06

우리집 새 가족 포메라니안 분양

포메라니안 우리 집 귀염둥이 사랑스러운 똥강아지 테니를 소개합니다. 테니는 아직 아가라 잠자는 시간이 많답니다. 편안한 침대에서 안 자고 배편 판이나 구석진 곳으로 가서 자요 우리 집으로 오기 전 좁은 공간에서 배변판과 갇혀 지냈던 생활이 적응이 돼서 그런건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 많이 많이 이뻐해주고 사랑스럽게 키워야겠습니다. 아직 예방접종을 완료하지 않은 상태라 산책을 못하고 있어 사용할 일이 거의 없지만 산책을 시작하게 되면 유용하게 사용할 발세척기 입니다. 세척기 안에 반려견 발 넣으면 깨끗해집니다 노즈워크로 호기심도 자극시켜 주고 놀아주고 귀, 눈, 입도 관리해주고 있습니다. 강아지 키우고 싶지만 많은 분들이 여러가지 상황으로 많이들 고민하시죠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잘 키울수 있는지 강아..

카테고리 없음 2022.07.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