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7

오션월드 꿀팁 정보 카바나 캠핑카바나

오션월드 캠핑카바나 무더운 더위가 우리 모두를 괴롭히러 다시 찾아왔습니다. ​더위에 맞서고자 저희 가족은 1년에 1번은 꼭 워터파크를 갑니다 ​ 오션월드 방문!! ​ 아이 있는 집이나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 혹은 휴게 공간이 꼭 필요하신 분들 ​ #카바나 이용하시죠? ​ 카바나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저는 #캠핑카바나 이용하였답니다 ​ 오션월드 꿀팁 시작합니다 1. 오션월드 주차장 ​ 주차장은 D주자창이 오션월드 입구에서 가장 가까워요 개장시간 전 일찍 가는 부지런함이 필요하겠죠? ​ 2. 이용시간 ​ 실내존 9:00-18:30 실외존 9:30-18:00 ​ 3. 준비물 ​ 1인당 2개의 맥주 반입 허용 껍질 제거한 과일 음료수 이유식 허용 ​ 과자는 NO ​ 간단한 먹거리와 수영복 모자 필수 ​ ..

국내여행 2022.06.28

강릉여행 경포호수 경포대

강릉여행 경포호수 경포대 #경포호수 #경포대 두 곳은 걸어서 이동할 정도로 가깝습니다. 호수의 매력과 바다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여행이죠 ​그럼 지금 바로 #강릉여행 출발합니다. ​ ​호수는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고요해지는 것 같아 산책하기 좋습니다. 자전거 빌려서 타는 사람들 엄청 많았습니다. 우리 가족은 가벼운 산책으로 결정하였지요 자전거 타고 싶어서 힐끔힐끔 쳐다보긴 했답니다. 하지만... 반납하는 게 일이라.. 포기했답니다 ​ ​꽃구경도 하고 나무 구경도 하니 식물원에 온 것 같습니다. 소나무가 우거진 곳에 동상이 있더라고요 ​ 우리 집 꼬맹이와 동상 옆에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를 했죠. 오랜만에 해서 재미있었어요 ​ ​포토존에서 추억 한 장 ​ ​ 새 구경으로 경포..

국내여행 2022.06.21

이것은 짬뽕인가 순두부인가 짬뽕순두부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강릉은 초당 순두부로 유명합니다. 순두부 가게 중에서도 #짬뽕순두부 유명한 #동화가든 방문했습니다. ​ ​ ​ ​1시간은 기본으로 기다리는 식당이니까 마음의 준비 하세요.. 순번 대기표부터 뽑아서 기다려 봅시다. ​ ​기다리는 사람들 보이시나요? 맛있긴 하지만 ...정말 기다리다 지쳤습니다. ​ ​ 1시간 동안 기다리다 포기하려던 그 순간 드디어 저를 부르는 소리가 들립니다. #원조짬순 유명해서 짬순이랑 #모두부 반모 시켰습니다. ​ ​ 기본 반찬 고치지. 물김치. 단무지 물김치가 정말이지 시원하고 아삭하고 미쳤어요 너무 맛있어서 1킬로 사서 왔답니다. 고추지도 간이 딱 맞고 고추지랑 물김치만 있어도 밥 한 공기 순삭 다른 반찬 필요 없습니다. ​ ​ 뜨끈뜨끈 두부에 양념장..

양은 나의 친구 대관령 양떼목장 강릉여행

오늘은 아이와 함께 떠나는 #대관령양떼목장 지금 출발해요 음메~~ 음메~~ 집에 돌아온 지금도 양 울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구름 같은 양 구경하러 가 봅시다 ​ ​ 입장권 ​ 두근두근 양들의 천국으로 입장합니다. 건초 교환권 있으니 잘 챙겨 주십시오 ​ 조금만 걸어서 올라가면 양을 만날 수 있습니다. 조금만 힘내서 걸어보아요 ​ ​양 만져도 된다고 합니다. 실컷 만져보고 손 씻어요! ​ ​ 양 실컷 만지고 옆으로 이동하니 건초주기 체험장이 있습니다. ​ 아이들과 함께면 동물 먹이주기 체험 코너 그냥 지나 칠 수 없겠죠? ​ ​양들아 많이 많이 먹어라 직원분이 건초를 손에 올려놓고 양에게 주라고 하셨어요 하지만 양의 혓바닥의 감촉이 손에 느껴져서 저는 그 느낌 너무 싫어요 저는 못하겠어요.. 우리 집..

국내여행 2022.06.09

삼겹살 육즙이 팡팡 터져요 성남 모란 맛집 맛찬들

맛찬들 왕소금구이 삼겹살은 집에서 구워 먹는 거 아닙니다. ​ 기름 설거지는 누가 하나요?? ​ 그리고 자고로 고기는 누가 구워줘야 꿀맛이죠 ​ #성남모란맛집 #삼겹살맛집 #맛찬들 ​ 직원분들이 정성스럽게 다 구워주십니다. 야무지게 먹기만 하면 끝!! ​ ​ #회식장소 추천 #모임장소 추천 #가족외식 추천 데이트 추천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 ​ 식당 외관입니다. ​ ​저는 항상 B 세트 삼겹 된장찌개를 시킵니다... ​ 제가 끓이는 된장찌개보다 백배는 맛있어요 어쩜 이리 맛있죠 뼛속까지 느껴지는 구수함은 시골 할머니께서 끓여주시는 바로 그 맛입니다. ​ ​ 된장찌개에 공깃밥 1공 먼저 하고 고기를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 ​ 밑반찬이 먹을 것만 나와서 좋아요 백김치랑 싸서 먹어도 맛있고 무채도..

집에서 중국어 공부해요 HSK교재추천

hsk교재추천 제가 어렸을 때 중국 드라마 광팬이었습니다. 황제의 딸이라고 아시나요?? 10번은 되감아 본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중국 드라마를 선호합니다 최근에는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재밌게 봤는데 중국어를 너무 공부하고 싶었습니다. ​ 그러다 기왕 공부 시작하는 거 hsk 자격증 시험도 도전하면 좋을 듯싶어 #hsk교재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 시험 방식은 컴퓨터로 시험을 진행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운전면허 시험을 볼 때, 컴퓨터 앞에 앉아서 모니터를 보고 답을 찾는 것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시험이 치러지고 있습니다. 현재 hsk 6급부터, 5급, 4급, 3급, 2급 그리고 hsk 1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급에 따라서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아래를 통해서..

카테고리 없음 2022.06.03

아이랑 즐거운 데이트하기 과천 서울랜드

서울랜드 지난 주말에는 아이와 함께 #서울랜드 방문 ​ 서울랜드는 아이들 맞춤 놀이 기구도 많고 체험하는 곳도 많고 먹거리도 많아서 #가족나들이 하기 좋습니다. ​ 카드사별 혜택을 꼼꼼히 따져서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끊고 입장하세요~ ​ 참고로 정문 주차장을 이용하면 코끼리 열차를 타거나 걸어서 이동해야 하는데 #동문주차장 이용하면 입구가 바로 있어서 편하게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발 빠르게 움직여서 동문 주차장 꼭 이용하세요!! ​ 터키아이스크림 ​ 아이들이 좋아하는 #터키아이스크림 터키 아저씨의 "잡아야지~ 잡아야지~" 말투가 아직도 생각이 납니다. ​ 즐거운 퍼포먼스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아이스크림이죠~ ​ 서울랜드 앱을 깔면 #루나패스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면 기다림 없이 ..

국내여행 2022.06.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