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김선생♥/맛집

삼겹살 육즙이 팡팡 터져요 성남 모란 맛집 맛찬들

우울한동창회 2022. 6. 7. 11:05
맛찬들 왕소금구이

 

삼겹살은 집에서 구워 먹는 거 아닙니다.

기름 설거지는 누가 하나요??

그리고 자고로 고기는 누가 구워줘야 꿀맛이죠

#성남모란맛집

#삼겹살맛집

#맛찬들

직원분들이 정성스럽게 다 구워주십니다.

야무지게 먹기만 하면 끝!!

#회식장소 추천

#모임장소 추천

#가족외식 추천

 

데이트 추천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식당 외관입니다.

 
 

저는 항상 B 세트

삼겹 된장찌개를 시킵니다...

제가 끓이는 된장찌개보다

백배는 맛있어요

어쩜 이리 맛있죠

뼛속까지 느껴지는 구수함은

시골 할머니께서 끓여주시는 바로 그 맛입니다.

된장찌개에 공깃밥 1공 먼저 하고

고기를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밑반찬이 먹을 것만 나와서 좋아요

백김치랑 싸서 먹어도 맛있고

무채도 맛있고 고추지

명이나물도 맛있습니다!

묵사발을 주시지만

마음 급한 저는 먹느라

사진을 찍지 못하였네요.... 이런..

서비스로 계란찜을 주셨습니다.

계란찜이 만들기 간단하면서도

맛내기가 어려운 음식이죠

그냥 평범했어요

안 주셔도 될 것 같아요........

고기 정량을 인증하는 식당입니다.

솔직히 고기 몇 그램 주는지 의심하지 않으셨나요?

의심 많은 저는 항상

정량을 주는지 궁금했죠.

여기는 이렇게 정량을 인증해서 보여줘서

한 번 더 믿음이 갑니다.

 
 
 

지글지글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제가 맛찬들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이거죠 이거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는 것!

저는 고기를 못 구워요

남편님도 귀찮아해요

그럼 누가 구워서 먹을까요

이렇게 구워주는 식당을 가면 됩니다

 
 
 
 
 
 
 

이것 좀 보세요

또 먹고 싶어요...

 

온도를 측정해서 적정 온도가 되면

이렇게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구워주십니다

고추냉이와 히말라야 소금을 곁들이면 정말 맛있고,

백김치랑 명이나물도 피처링해서

느끼한 맛을 줄여주면 백배 맛있습니다.

오늘 저녁은 삼겹살!!


내 돈 내산 후기

성남 모란 맛집

맛찬들 왕소금 구이

모임 장소로 고민하고 계신가요?

회식장소로 고민하고 계신가요?

가족 외식 고민하고 계신가요?

 

여깁니다.

고민하지 말고 방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