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중국어 공부해요 HSK교재추천

우울한동창회 2022. 6. 3. 15:01
hsk교재추천

 

제가 어렸을 때 중국 드라마 광팬이었습니다. 황제의 딸이라고 아시나요??

10번은 되감아 본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중국 드라마를 선호합니다

최근에는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재밌게 봤는데 중국어를 너무 공부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다 기왕 공부 시작하는 거 hsk 자격증 시험도 도전하면 좋을 듯싶어  #hsk교재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시험 방식은 컴퓨터로 시험을 진행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운전면허 시험을 볼 때, 컴퓨터 앞에 앉아서 모니터를 보고 답을 찾는 것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시험이 치러지고 있습니다.

 

현재 hsk 6급부터, 5급, 4급, 3급, 2급 그리고 hsk 1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급에 따라서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아래를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sk 6급 어휘 5000자 단어 이상 5급은 2500자 단어 4급은 1200자 단어

3급은 600자 단어 2급은 300자 단어 1급은 150자 단어입니다.

우리나라는 시험 자격증이 1급이 어려운데 중국어 시험은 반대입니다.

HSK 6급~ 1급 시험은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한 차례씩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일정 확인하여 시험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시험시간은 35분입니다. 1) 듣기 2) 독해 2가지 과정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총 40문항이 출제되고 각 100점씩 총점 200점입니다. 합격 기준이 되는 점수는 총점 120점 이상입니다.

 
 
 

체계적인 학습 플랜과 무료 모의고사 동영상 강의를 통해 혼자서도 충분히 HSK 시험 대비가 가능하게끔 꾸린 도서입니다. MP3 파일 다운로드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책 구성이 마음에 듭니다.

필수 단어집도 수록되어 있고 녹음파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실력 점검 위한 확인 학습도 있어서 책 한 권으로 자격증 준비 문제없을 듯합니다.

 
 

설명해 주는 대로 열심히 따라 해야겠습니다.

'나의 노력은 나를 배신하지 않고 값진 결과물로 보상을 해준다' 저의 신조입니다.

중국어를 배우는 과정이 결코 쉽지 않습니다. 영어와 어순이 동일하다는 것은 우리나라 모국어와 전혀 다른 어순으로 진행되는 언어를 보실 수가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단어 또한 한자어로 구분되어 있어, 암기할 단어가 매우 많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목표한 바 모두 이루는 여러분 챔피언입니다!! 

 
 
 
 
 

단어 쓰기 워크북, 모의고사 2회분 구성이 흠잡을 데 없죠?


나를 위한 자기개발로 영어 뿐 아니라 제2외국어 준비해 보시는 것 어떠세요?

배워서 남주는 것 아니니까요

자유롭게 외국어를 구사하는 멋있는 나의 모습 상상해 봅시다.

#hsk교재추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