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딸이랑 소중한 추억 만들어요 경기도 성남 아이와 가볼만한곳 도자기만들기 체험

우울한동창회 2022. 5. 20. 09:49
경기도 성남
도자기 만들기

 

오늘은 아이와 함께하는 #도자기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어김없이 돌아오는 주말 아이와 함께 어디를 갈까 무엇을 할까 고민하시나요?

 

특별한 경험,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체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성남모노도자기공방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세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마음 편하게 체험했습니다.

 


 

 
 

딸아이는 하트 모양 그릇을 만들었습니다.

시리얼 담는 용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도자기물레 처음 체험해 보았는데

손에서 느껴지는 감촉이 너무 좋더라고요 

계속 만지고 싶었어요 

 
 

저는 파스타 그릇으로 사용 할 큰 접시를 만들었습니다 .

접시도 만들고 시계도 만들고 행복해하는 모습이네요

 
 
제가 접시 만들고 있는 사이 딸은 선생님과 꽃병도 만들었어요

 

 
 

완성작입니다

도장으로 이니셜 찍기도 하고 날짜도 찍어서

나만의 그릇으로 완성

선생님께서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정말 그럴싸하게 잘 만들었네요

그릇 색깔 도자기 종류를 고르면

한 달 정도 뒤에 그릇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근두근 기대됩니다.

내가 만든 나만의 그릇


 

《원 데 이 클 래 스》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문의/070-4240-2229

월, 수, 금 -11시/2시

목 -2시

토 - 2시 30분

●맘&키즈 클래스

6만 원 / 키즈_오너먼트 5점, 물레 1점

보호자_틀 뜨기 기물 1점


 

보람 있고 재미있고 유익한 하루를 보낸 것 같아 행복했습니다.

무엇보다 딸이 진심으로 즐거워해서

뿌듯한 엄마였네요.

아이와 색다른 추억 즐거운 체험

알아보고 계시는 맘님들

아이와 함께 도자기 만들기 체험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