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딸과 함께 운동해요 다이어트 운동 추천 폴댄스

우울한동창회 2022. 5. 19. 11:46
다이어트 운동
폴댄스

 

건강하게 살려면 #운동 반드시 해야하죠?

#다이어트 여자들의 평생 숙제이기도 합니다.

 

저는 좀 더 재미있게 운동을 즐기기 위해 딸과 함께 #폴댄스 합니다

 

제가 뚱뚱해서 딸은 날씬하고 유연하게 키우고자 같이 시작했는데 서로 경쟁하듯 해서 더 재밌고 매주 수업이 달라서 미션 클리어하는 마음으로 함께 도전하고 있답니다.

 

도전 정신 생기는 좋은 운동입니다. 수업을 성공하고야 말겠다는 의지가 마구 샘솟아요

 

#다이어트운동추천

 

 
 
 

폴댄스 의상은 입기 부끄럽지만 수영복 스타일입니다

맨살이 폴에 닿아야 마찰력이 생겨 동작을 할 수 있어서 입어야 하는데 뚱뚱해서 얼마나 망설였는지 몰라요....

손이 미끄럽지 않게 드라이 핸즈 바르고 다리랑 팔에도 딱젤을 발라주고 시작합니다

운동은 장비 빨이죠?

 
 

딸과 함께하는 더블폴

 
 
 
 
 
 

딸은 처음에 저보다 훨씬 잘했어요 확실히 어린이라 배우는 속도도 빠르고 유연해서 수업 동작을 쉽게 성공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옆에서 못하고 있으니.. 딸이 저를 무시하더라고요.. 엄마는 왜 못하냐고..

자존심 상해서 엄청 열심히 했더니 이제는 제가 훨씬 잘해요^^ 

 


폴댄스는 유연성도 중요하고 팔이랑 복부 근력도 필요합니다

정말 힘든 운동이지만 꾸준히 해서 지금은 막대기 같던 몸이 유연해졌고

한지 인형처럼 근력은 찾아볼 수 없던 팔이 근육이 생겼답니다.

정말 뿌듯합니다.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부터 운동하는 보람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