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김선생♥/맛집

국물이 끝내줘요 성남 맛집 등촌 샤브칼국수

우울한동창회 2022. 4. 27. 09:4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단골맛집  #성남맛집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장거리 여행으로 몸이 피곤하거나

술 마신 다음 날 해장이 필요할 때나

모든 날 모든 순간

#등촌샤브칼국수 찾는답니다

국물이 얼큰합니다

소리가 저절로 나오는 너란 맛집

모든 날 모든 순간 좋았다


가게에 들어가면 사장님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십니다

 

메뉴는 인원수만 말하면 주문 끝

자 이제 저 국물이 끓으면

고기를 넣어 맛있게 먹어줍니다

겉절이 맛집인가요

왜 이렇게 맛있죠 

매일 새로 담근다고 하십니다

 
 

 

고기 타임~ 맛없을 수 없는 고기

미나리와 버섯을 함께 곁들여야

백배 맛있죠~ 야채는 사장님이 알아서

리필해 주시더라고요

사장님 센스 굿

제가 식사할 때 옆 테이블 손님들이

고기 먼저 안 먹고

국수를 먼저 넣어서

드시던데 .. 그렇게 안 드시죠? 

고기를 먼저 넣어야 육수가 고기 깊은 맛을 빨아들여 백배

맛있어지는 것 아시죠?

고기 먹고 야채 먹고 국물 먹고

무한 반복입니다

물만두도 안 먹으면 섭섭하죠

우리 집 꼬맹이가 물만두 한 접시

혼자서도 다 먹는답니다

 
 

칼국수 싫어하는 사람은

없는 것 같아요

면발이 쫄깃쫄깃 탱글탱글

온몸이 사르르 녹는 것 같네요

 

한국 사람은 밥을 먹어야

식사 완료라고 할 수 있죠

여기 볶음밥은 야채에 계란을 넣고

볶아주는 데 저는 항상 하나

추가해서 먹는답니다

고소하고 포슬포슬해서

볶음밥 맛집이에요

볶음밥만 따로 파셔도

전 매일 먹으러 갈 것 같아요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 했던 성남 맛집

힘든 하루 고된 하루

오늘도 고생했다고 위로하는

따뜻한 밥 한 끼

오늘은 등촌 샤브 칼국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